에이블리 부가세 신고 해보신 분 계세요?ㅠㅠ
대표님들 ! ㅠㅠ 쇼필공님 영상 보면서 메타도 돌려봤는데 예산을 1.5로 설정했는데 결과당 비용이 1.7넘게 찍힌건 오류인걸까용.. ? cpm이 말씀해주신 수치보다 엄청 높은데 이 지표가 괜찮은건지 꺼야하는건지 궁금합니다 ㅠㅠ 오늘 아침에 게시한 광고인데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사진(18:46)
💬 답변 6
째
째이/1년/6000천베스트
문자보기만해도 숨막혀요... 저건 무슨 정병일까요...?
쇼
쇼필공
결과당 비용을 우선으로 보는것보다 광고로 팔았을때 돈이 남냐? 로 관점으로 보시면 좋습니다! 결과당 비용은 보조지표에요 ROAS가 2000% 가 나왔는데 좋은 광고로 예상됩니다
소
소금/2개월/200글쓴이
앗 필공님 ~~~~ 감사합니다 ㅠㅠ ! 그럼 내일은 광고비를 좀 올리는게 좋을까요 ?!
쇼
쇼필공
네~ ㅎㅎ 기여설정 비교 켜서 클릭후 1 일 구매도 동일한 로아스인지 확인하셔요
소
소금/2개월/200글쓴이
넵 같습니다.. ! ㅎㅎ 속시원한 답변 감사드립니당 !
쇼
쇼필공
축하드려요~~~~!!! 그 영상보고 매출 나오기 시작하신분들 많으셔서 대리만족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