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에서 정산할 때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선배님들~ 하나 여쭤보고 싶은게 있습니다~! 에이블리에서 고객이 이것저것 할인해서 결제 한 금액이 예를들어 15000원이면, 여기서 정산될 때, 에이블리 7.96% 제외하고 정산된다고 보면 되나요~?
💬 답변 6
참
참새/5개월/1500베스트
에이블리 자체에서 준 쿠폰 먹여서 구매하면 판매자에게 에이블리 지원금 지급해줘요 50% 정도
라
라이언/준비중/준비중글쓴이
아 그런가요? 어렵네요 일단 정산 되고나서 체크해봐야겠네요...
참
참새/5개월/1500
주문 상세내역에서도 확인 가능하고, 정산일 이후 엑셀로 상세하게 확인도 가능합니다~
라
라이언/준비중/준비중글쓴이
확인해봤는데 뭔가 판매가 계산을 잘못했나 싶어서요!ㅠㅠ 엑셀 만들어서 계산 하긴 했는데 아직 얼마안되서 헷갈리긴하네요
참
참새/5개월/1500
역마진 조심하세요!
라
라이언/준비중/준비중글쓴이
무서워요..ㅠㅠ 일단 정산 한번 받아보고 다시 정리 해봐야겠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