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의견

에이블리 수수료와 마진율은 어떻게 잡으세요?

사과/5년/20억 · 2026-01-28 · 🧾 세무·정산 · 답변 6
플랫폼 수수료 4.4%+결제 수수료 4.4%+쿠폰비 5%+적립금 5%=18.8% (최대수수료) 참고하세용

💬 답변 6

라이언/준비중/준비중
우왁 정말 감사합니다!
사과/5년/20억글쓴이
저는 그래서 좀 넉넉하게 수수료 20%정도로 생각해요..
라이언/준비중/준비중
가격을 전체적으로 수정을 조금 하긴 해야겟네영 ㅠㅠ 전 15프로로 놓고 계산했더니 ㅠㅠ
사과/5년/20억글쓴이
근데 저게 쿠폰 적립금 풀로 썼을때 수수료니까 15~20정도 생각하심 될거같아요
라이언/준비중/준비중
넵 감사합니다 이제 좀 정리가 되어가네요 ㅠㅠㅠ
사과/5년/20억글쓴이
마진 진짜 안남을거에요.. 저희도 천원이천원 남는데..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