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에이블리 수수료 20%로 잡으시나요??참새/5개월/1500 · 2026-01-28 · 🧾 세무·정산 · 답변 3에이블리 수수료를 20%로 잡고 하시나요??!💬 답변 3사사과/5년/20억베스트넹 20% 잡고있어요. 20%정도 나오네용 마진.참참새/5개월/1500글쓴이에이블리 수수료, 결제수수료 9% 잡고 있는데, 나머지는 쿠폰이나 이런거에서 10% 정도를 잡으시는 걸까요??사사과/5년/20억네네 쿠폰 5 적립금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