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질문

에이블리 수수료 20%로 잡으시나요??

참새/5개월/1500 · 2026-01-28 · 🧾 세무·정산 · 답변 3
에이블리 수수료를 20%로 잡고 하시나요??!

💬 답변 3

사과/5년/20억베스트
넹 20% 잡고있어요. 20%정도 나오네용 마진.
참새/5개월/1500글쓴이
에이블리 수수료, 결제수수료 9% 잡고 있는데, 나머지는 쿠폰이나 이런거에서 10% 정도를 잡으시는 걸까요??
사과/5년/20억
네네 쿠폰 5 적립금 5.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