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리스트 고객님들 어떻게 관리하세요?
혹시 블랙리스트 고객님들은 어떻게 관리하고 있으신가요? 엑셀로 관리하시나요??
💬 답변 6
이
이사라/3년차/4천
저는 사이트 자체에서 블랙 설정해둬요,,!
테
테오/8년차/2.5억
접속차단합니다....
낑
낑깡/2년차/5000
특정 고객 접속차단/불량회원 처리해보신 대표님들! 혹시 이후에 다른 이슈 없으셨나요? 사이트에 안내해 둔 일정 안에 접수 못 한 반품건이라도 친절하게 부탁하는 분들한테는 유연껏 받아드리는데, 말투 불량스러운 고객한테 접수 어렵다고 도움드릴 수 없다고 하니 전화랑 메세지로 며칠동안 난리... 배송 완료 문자 가면 더 난리 날 것 같아서 일단 배송완료 처리 보류중이었는데 조금 전에는 "야 배송중이나 배송 완료로 바꿔 리뷰나 쓰게" 카톡 왔더라구요. 결국 모든 경로로 접속 차단했는데 이 경우에 인스타그램이나 다른 경로로 테러할까봐 내심 신경쓰이네요ㅋㅋ,, 고객이랑 이렇게 끝까지 가본 적은 처음이에요
참
참새/5개월/1500
레전드 진상이네요..
주
주주/9개월/4천
이런 불들 많으신것 같아서 최종 결제나 손해는 제가 감당하면서 저희와는 앞으로 거래불가능 하시다고 하고 흔적 남겨놓습니다. 그냥 다 해드리고 갈길가세요 하는 편입니다.
낑
낑깡/2년차/5000
ㅜㅜ맞아여 저도 여기서 여쭤보면서 제가 만나는 진상들은 하수라고 느낍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