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커트 사이즈별 구매, 반품 예상 시 어떻게 하세요?
한 고객님이 스커트 4가지를 사이즈별로 다 구매하셨는데 이 경우 다 입어보고 안맞는거 반품하려는게 100프로인데 사장님들의 경우 그냥 보내실까요?? 당황스럽네요..
💬 답변 6
주
주주/9개월/4천
보내요 ㅠㅠ 괴씸하지만. 티셔츠 아닌게 다행이라생각해요 ㅠㅠ
네
네오씨/7년/5천글쓴이
ㅠㅠ 현명한 방법이 없을까 고민중이긴 한데.. ㅠㅠ
쿠
쿠쿠/3년차/5천
사이즈 상담 해드릴거 같아요! 저나해서
네
네오씨/7년/5천글쓴이
전화드려서 사이즈 고민이시면 상담해드리겠다고 해봐야겠네요 사실 예전에도 해봤는데 결국 그냥 다 사시고 반품 하시더라구요..
주
주주/9개월/4천
저는 딱한번 작은사이즈 품절이라고, 큰거먼저 보내드린다고 했었어요 비인기상품이라 작은거 품절처리해버리구요
그러면서 옷이 작게나와서 큰거추천한다고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