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질문

원가 대비 딱 2배 해서 팔면 어떤가요?

뭉치/준비중 · 2026-05-31 · 🧾 세무·정산 · 답변 2
질문드립니다!! 원가 대비 딱 2배 해서 팔면 어떤건가요..?? 현재 인건비 나가는 건 아예 없습니다!

💬 답변 2

쇼필공베스트
그럼 2배도 괜찮아요 ! 하지만 여름 품목은 품목당 마진이 적어서 2.2배를 치시는거 ㄹ추천드립니다
뭉치/준비중글쓴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