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질문

사입삼촌 인건비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또니/5년차/6000 · 2026-05-25 · 🧾 세무·정산 · 답변 1
대표님들 혹시 사입삼촌 인건비 어떻게 처리하시나요??ㅠㅠ 지금까지 그냥 현금으로 드리고있는데 비용처리가 안되서요..ㅠㅠ

💬 답변 1

룰루랄라/2년/5천베스트
세금계산서 발행해달라고 하면 해주시던데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