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불만족평 달린경우 어떤식으로 해결하시나요?? 가슴 패드가 너무 비쳐서 입기 민망하고 불편하네요. 그리고 세탁 한번 했는데 늘어지고 보풀이 생겨서 재질에 실망했어요.
질문불만족평 어떻게 해결하시나요?초초보/2개월200 · 2026-05-25 · 🧾 세무·정산 · 답변 0선배님들 불만족평 달린경우 어떤식으로 해결하시나요?? 가슴 패드가 너무 비쳐서 입기 민망하고 불편하네요. 그리고 세탁 한번 했는데 늘어지고 보풀이 생겨서 재질에 실망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