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의견

부가세 포함해서 가격 측정해야 하나요?

두두/4년차/1억 · 2025-11-21 · 🧾 세무·정산 · 답변 4
안녕하세요 다들 상품가격을 측정하실때 부가세도 포함시켜서 계산하시나요?

💬 답변 4

쇼필공
저는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1.1* 1.XX
두두/4년차/1억글쓴이
아네네 그동안 부가세는 포함하지않고 원가 측정을 해왔는데 마진등 생각했을때 포함 시켜야 하나 갑자기 고민이 되서 여쭤봤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쇼필공
부가세 넣고 측정하시는게 좋아요 만약 내가 보통 배수를 친다면 1.1 한상태로 배수친거랑 안한거랑 차이가 꽤 많이나서요
두두/4년차/1억글쓴이
포함시켜야 겠군요 ㅠㅠ 다시 판매가부터 하나씩 검토해보고있는데 뭔가 부족한게많네요ㅠㅠ 말씀해주신부분 참고하겠습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