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교환 방식 변경, 빠르게 처리하는 꿀팁 있나요?
혹시 대표님들 에이블리 교환 방식 변경되었는데 좀 빠르게 처리하시는 꿀팁같은거 있으신가요
💬 답변 4
제
제니/15년/8억베스트
오우 교환이 어마어마 하시네요 교환 너무 귀찮아요~ 수거완료로 넘어가게 되면 불량 사진올린거 안보여요...
교환 너무 귀찮아요~
수거완료로 넘어가게 되면 불량 사진올린거 안보여요...
사
사과/5년/20억글쓴이
에이블리가 교환방식이 지그재그처럼 바껴서 참.. 귀찮게 바뀌어가지고 좀 빠르게 처리하는 꿀팁같은거 없나 싶어가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