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 분실 시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안녕하세요..! 혹시 고객님께서 반품 내놓으셨다가 분실된 경우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ㅠㅠ 반품 내놓았는데 택배가 사라졌다고 고객님의 어머님까지 전화를 주셨더라구요 택배사에서는 고객님 댁에서 수거해간 게 없다고 하시구요 (방문픽업으로 수거 접수했습니다!) 아무래도 절도인 것 같아서 고객님 거주지랑 가까운 경찰서에 문의하니 영상 증거가 있어야지만 신고 접수가 가능하다 하시네요 ㅠㅠ 고객님께서는 송장번호가 없는 택배라 표적이 된 것 같다며 저희 과실로 넘기시려 하시는 거 같습니다 (직접 배송드린 건이라) 일단 CCTV 확인해보려 관리자한테 요청해보겠다고는 하셨는데 만약 범인 확인이 안 될 경우 그냥 환불해드리는 게 나을까요?
💬 답변 2
쇼
쇼필공베스트
택배사에 문의 해보셨을까요?
무
무지/1개월/40만원글쓴이
네에 ㅠㅠ 택배사에서는 기사님께서 픽업하러 처음 방문했을 당시 문 앞에 택배가 있긴 했으나, 그 택배가 픽업 건이 맞는지 확인하려 고객님께 전화드렸다가 부재중이셔서 그냥 수거 안 하고 돌아오셨다고 합니다 고객님께서는 내놓은 택배가 사라졌길래 당연히 수거해간 줄 알고 계셨다고 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