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 ! 혹시 세금계산서 이메일로 받을때 따로 세금계산서용 이메일을 하나 더 만드실까요 ? 아니면 ERP 프로그램을 사용하셔서 매입, 매출, 직원들 급여등 한번에 처리하실까요 ?? 하나하나 작성해서 세무사에게 전달하려니 너무 번거롭더라구요 ㅠ 직원 고용하신 분들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