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표님들 ㅠㅠ 부가가치세 신고하고 있는데 신고한 세액은 -원입니다 뜨면 잘못 신고한 거 맞나요...?
부가가치세 신고한 세액이 -원으로 뜨면 잘못 신고한 건가요?냐항 / 준비중/준비중 · 2026-01-16 · 🧾 세무·정산 · 답변 0안녕하세요 대표님들 ㅠㅠ 부가가치세 신고하고 있는데 신고한 세액은 -원입니다 뜨면 잘못 신고한 거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