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질문

하루 알바도 계약서 쓰시나요?

달나라/준비중/준비중 · 2026-06-10 · 🧾 세무·정산 · 답변 3
대표님 하루 알바 쓰실 때도 계약서 쓰시나요?

💬 답변 3

쇼잘싶/ 5년차/3억베스트
전 씁니다
쇼필공
써야죠!
쇼잘싶/ 5년차/3억
쓰고 매달 모아서 노무사나 세무서에 제출해서 비용처리 합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