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 계좌 개설이 이렇게 어려운가요?
법인 설립했는대 계좌원래 이렇게 안만들ㄷ어주나요…?
💬 답변 13
쇼
쇼필공
맞아요 진짜 .. 빡세요 법인 계좌개설 그래서 저도 지인통해서 했어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신한갓다가 안된데서;; 국민왔는데 기존 거래고객도 안해주네요.. ㅠ 사업한지도오래됐는데
쇼
쇼필공
그럼 보통 어디서만드시는거에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국민 한시간대기하구 갓는대 또안된데서 분조장온상태로 복귀중이에여 한도를 걸면 어캐 매입금을 ㅜ 결제하라는건지 세무사나 아는 사람 통해서해야한다네요ㅠㅠ
쇼
쇼필공
저 진짜 이해가 안갔어요 그때 아니 거래처 입금해야하는데 그럼 계좌 잠기면 이체금액 한도 있으면 어떻게 입금하냐 사업을 어떻게 하라는거냐.. 세무사 한번 여쭤보세요 세무사가 은행분 아시는분 계실수도 있어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여쭤보신다군하시는데 국민도안되겟져 그럼?… 그니까뇨..
쇼
쇼필공
저는 겨우 지인통해서 했어요 근데 이체한도 푸느라 고생좀 했어요 그것때문에 혼자 분노 했던 기억이.. 2개 개설하는데
파
파이팅/7년/5억
법인계좌 노란우산들면 풀어주는곳 있을거에요~
제
제니/15년/8억
국민안해줘요 저희 법인하나 더팔때 개고생했어요 기업이 주거래은행인데 가서 빌었음 ㅎㅎㅎ 근데 한도는 끝까지 안풀어주더라구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아 원래그렇군요 ;;;
제
제니/15년/8억
너무 빡빡하게 나오니까 빡치더라구요
F
FR/6년차/2억
제가 운이 좋앗떤거 같네요 전 주거래 은행 농협이엇는데 그냥 해주고 하나은행은 차장님 알아서 하나 더 해서 법인통장 2갠데,,
무
무지/5년차/2억
국민은 이슈가 있어서 더 빡세더라고요. 농협이나 새마을 이런쪽 가보세요. 그리고 큰 은행말고 지역농협 작은 곳 가면 더 수월해요. 일단 과장급으로 앉아계신분이 싹 스캔하고 좀 믿음 간다하면 만들어주거든요. 한도풀기가 어려워서 정말 많이 돌아다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