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몰 가상계좌 결제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자사몰 가상계좌결제 고객한테 환불 진행해야하는데 먼저 계좌로 입금해주고 나중에 저희가 cafe24에 받는 시스템일까요?
💬 답변 3
고
고고/ 6개월 /500글쓴이
가상계좌결제 이고 저희통장에는 들어온거는 없어서요
피
피치/2년차/3000
저도 이거 궁금해요ㅠㅠ 입금액이 안들어왔는데 고객한테서 환불을 어떻게해줘야하는지
하
하트/5개월/700
저도 이거 궁금해요..... cafe24에 물어보니까 가상계좌는 토스페이먼츠라고 그쪽에 물어보라고 하더라구요 ㅠㅠㅠ 수수료빠지고 정산되는거냐니까 그렇다, 아마 몇백원일거다 하시는데 그게 많이 쌓이면 손해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