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의견

세일상품 가져다 팔면 나중에 힘들어질까요?

춘식이 / 6개월 / 2000 · 2026-01-22 · 🧾 세무·정산 · 답변 2
선배님들 세일상품 한번 해보려하는데 대부분이 계산서x 세액x 이렇게 써뒀더라구요 아직 간이고 세금에 대해 잘 모르긴하는데 아무리 싸다 해도 가져다가 팔면 나중에 힘들어질까요? 다른분들은 어떻게하는지 궁금합니다

💬 답변 2

상상초월+,11년차,17억
검색 한번 해보시면 좌라라락 나옵니다. : )
쇼필공
쇼필공 유튜브 세금편 보시면됩니당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