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세일상품 한번 해보려하는데 대부분이 계산서x 세액x 이렇게 써뒀더라구요 아직 간이고 세금에 대해 잘 모르긴하는데 아무리 싸다 해도 가져다가 팔면 나중에 힘들어질까요? 다른분들은 어떻게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