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산금 쌓아놓는 통장 어디꺼 많이 쓰시나요?
대표님들 정산금 쌓아놓는 통장 어디꺼 많이 쓰시나요?
💬 답변 12
ㄱ
ㄱㄱ/20년차/7억베스트
파킹 통장같은거요?
쇼
쇼필공
파킹통장 좋죠 저는 주식 공부를 안해서 수익금 일부는 무조건 미국주식 snp 500 etf 쪽에 넣고 나머지는 파킹통장에 분리 해둡니다
네
네오/10년차/3.8억
혹시 파킹통장 어디은행쓰세용?
쇼
쇼필공
찾아 만드시면됩니다 파킹통장 금리가 매번 다달라서 만들때 제일 좋은곳으로
네
네오/10년차/3.8억
보통 파킹통장은 케이뱅크/카카오/토스가 괜찮죠? 신한 농협 이런금융권은 혜택이 많지않아보여요
사
사모예,1년미만,준비중
네이버에 검색해서 금리 비교해서 쓰면되긴하는데 저는 우리투자증권 cma 사용해요
테
테오/8년차/2.5억
전 토스추천!!
네
네오/10년차/3.8억
근데 토스는 1.7-8%밖에안되던데 괜찮나여? 토스 환율 100%우대라서 미국달러로 보유할까 싶기도한데
사
사모예,1년미만,준비중
달러로 그냥 보유하시면 안되고 rp매매 돌려야해용
테
테오/8년차/2.5억
근데 막상 파킹 4-5%대 통장알아보면 거진 반토막 수준이더라구요
사
사모예,1년미만,준비중
그쵸 그냥 2프로 받는다고 생각해야할거같아요
테
테오/8년차/2.5억
조건 많고 5천넣어둬도 2500에 대한 이자만지급하고 우대금리로 채워야할거 겁나만항요 많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