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적인 부분은 어떻게 하시나요?
대표님들 혹시 회계적인 부분은 어떻게 하시나요? 매출, 지출내역 등에 신경 쏟다보니 시간이 꽤 걸려서 이게 이렇게 시간 써가며 할일인가 싶어서요 ㅠ
💬 답변 8
두
두바이/5년/6억
세무사 안쓰시나요?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거기에는 시간을 투자하셔야 합니다
참
참새/5개월/1500글쓴이
세무사 기장은 맡기는데, 어느 부분까지 요청이 가능한 범위인지 모르겠습니다 부가세 종소세 등만 처리해주고 있습니다
하나하나 어디에 얼마가 왜 지출되었는지 모두 체크하는데, 시간 단축할 수 있는 관련 툴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ㅠ
춘
춘식이/2년/1억
저희는 한달에 한번 카드내역이랑 통장내역 매출내역 쫙 뽑아서 한번에 정리해요. 노션?엑셀? 가계부 잘 만들어진거 구매해서 하니까 부채랑 고정비 순수익 이런거 계산이 수월하더라구요
쇼
쇼필공
그랜터 사용하시면 됩니다 데모 판으로 예시 보여드리면 📷사진(19:04) 📷사진(19:05) 저는 이걸로 매달 정해진날에 싹 정리하고 순수익계산합니다
춘
춘식이/2년/1억
오 저것도 좋네요 https://nelna.shop/shop_view/?idx=7415 저는 이거 쓰고 있어요
쇼
쇼필공
코드 입력시 44일 무료로 사용 가능해요! 📷사진(19:06)
하
하품/한달차/0원
회계 자동화 시스템 ai 쓰면 모든 지출내역이랑 이런게 다 보여주는식인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