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반품 절차 어떻게 하세요?
교환반품률 높은 고객들 접속제한 하시는 사장님 계시면, 따로 고객들한테 사전 안내 절차같은거 밟고 진행하시나요!?
💬 답변 6
쇼
쇼필공
교환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실까요? 버튼딸깍 하면 교환반품 신청인가요?
두
두찌/12년/2억글쓴이
고객센터 통해서만 접수 받고 있고 심지어 결제수단 상관없이 반품배송비 확인 돼야 반품 접수 진행해주고 있어요 ㅠ 빈품 신청과 배송비 입금은 또 기한내 칼같이 지키셔서 더 미칠 노릇이에여 ㅋㅋㅋㅋ
블랙처리를 안해서 계속 구매와 환불을 반복하시는가 싶기도하고,, 타업체 보면 잦은 교환반품 접속제한 한다고 공지되어있는곳도 있긴해서 이걸 추가해야하나,,, 심지어 사유 물어보고싶어서 전화도 해봤는데 전화는 또 안받으시네요
쇼
쇼필공
고객분 구매 후 단계가 아닌 구매하고 나서 연락을 한번 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구매 단계에서 상품에대한 내용으로 메세지를 하시고 사유를 물어보시는게 !! 어떨지 반품 단계 에서 연락은 회피해도 구매단계는 받으실 것 같아요 ㅎㅎ 자연스레 안부or 상품에 대한 내용으로 연락 -> 사유 여쭤보기
두
두찌/12년/2억글쓴이
네네! 그때 연결을 시도하는게 훨씬 매끄럽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