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제가이제 삼촌대납 안하고, 매장마다 계좌이체하고 -> 매월 5일마다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하려구 하는데요! 이렇게 도중에 입금으로 변경하게 되면, 세금계산서는 당연히 제가 계좌이체로 진행한 입금에 대해서만 세금계산서가 발행되는거겠죠?ㅎㅎ 이전 대납건은 당연히 안되구요! 혹시나 해서 여쭙니다 바보같은 질문이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