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핏이 다르다고 환불 요청 시 어떻게 하세요?
사진과 핏이다르다고 상품 결함으로 환불해달라하는데 이럴경우다들 어떻게하세요?..
💬 답변 19
째
째이/1년/6000천
어지간하면 해줘버립니다. 진상은 어쩔수 없으니까 피해버려요 ㅠㅠ 얼마나 불쌍한 인간인가 하고 정신승리해야해여 ㅠㅠ
(
(해결사)히피/1년/8천
저는 그냥 해줍니다 잘못걸리면 말싸움 3시간이라서요 .. ㅎ
진
진/1년미만글쓴이
ㅜ그런가요 에혀 그냥해줘야겠네요
째
째이/1년/6000천
진상은 어쩔수 없으니까 피해버려요 ㅠㅠ 얼마나 불쌍한 인간인가 하고 정신승리해야해여 ㅠㅠ
진
진/1년미만글쓴이
그게 정신건강에 났겠네요 ㅜㅜ
째
째이/1년/6000천
넹 저는 그렇게하고 바로 블랙리스트 차단합니다 사무실에서 육성으로 욕한전 뱉고
(
(해결사)히피/1년/8천
제가 만난 고객님 중 한 분은 채팅으로 화내기 힘드신가 음성파일로 화내서 보내줍니다 ㅎ ..
째
째이/1년/6000천
..?! 그게 말로만 듣던 손놈이군요
(
(해결사)히피/1년/8천
음성녹음해서 보내시더라구요 .. ㅎ
째
째이/1년/6000천
;;;;;;
(
(해결사)히피/1년/8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째
째이/1년/6000천
와 ㅋㅋㅌ 재수없네요 현생에서 얼마나 대접못받고 살면
진
진/1년미만글쓴이
음성녹음ㅋㅋㄱㄲㅋ 어마어마하네요..
째
째이/1년/6000천
어디에나 진상은 있어서 씨에스 진짜 스트레스 받아요 이건 진마 도매할때가 편했습미다 도매는 리뷰나 악성테러는 없으니까여
테
테오/8년차/2.5억
전 감정이입을 안하는데 와이프는 감정이입을 해서 힘들어하더라구요… 진짜 별 인간군상들이.. 욕은 다반사고
(
(해결사)히피/1년/8천
미니노트 가끔 보면 도매하시는 분들도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는것 같던데 안 ㄹ힘드셨나요 ? ..
째
째이/1년/6000천
하하.. 저는 입으로 욕하면서 키보드는 죄송무새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도매도 생각보다 빌런 많아요 샘플 먹튀 너무 많구요 사업자 도용하는 또라이도 있슺니다 어디에나 진상은 있눈거라서 맘을 비워야져... 사실 재고 쌓이는게 돌아버릴갓 같았습니다
(
(해결사)히피/1년/8천
어우 .. 재고 때문에 도매도 힘들것같아요 ㅠ ㅠ 재고 남으면 다 땡처리인가요 ??
째
째이/1년/6000천
도매 재고 어마어마해영ㅋㅋ 땡처리하거나 사람 다 나눠줘요 그게 이골이 나서 진상이 말도안되게 교환요청하면 해주고말아요 이거먹고 떨어져라 이런맘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