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익 계산 다들 하시나요?
순익 계산 다들 하시나요? 10%정도는 남을 줄 알았는데 5%도 겨우 남네요… 이거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네요
💬 답변 53
팡
팡팡이/3개월/800
매장마다 다르지만 보통 9시부터요!
프
프로/5년차/5억글쓴이
자사에서요… 로아스 관리도 5-6 사이로 관리 하는데도 쉽지 않네요
쿠
쿠우/9년차/1억
저도 매달 순익계산 하는데, 보통 20% 남네요
프
프로/5년차/5억글쓴이
다들 순익 어느정도 나오세요..? 와… 전 기여이익만 해도 20 정도던데 뭐가 문제지…;;
쿠
쿠우/9년차/1억
5% 남으셔도 천만원 단위로 남으시면 좋으신거 아닌가요~? 저는 잘 나오면 600~800이고, 못해도 500만원씩은 매달 가져가네요.
두
두찌/12년/2억
종소세에 이거저거 다 떼고 의류 쇼핑몰은 평균 5-8프로 정도 본다고 세무사무실에선 이야기 하더라구요. 그래도 월 5억정도시면 마진 낮게 잡고 규모로 덩치를 키우든가, 월매출이 좀 낮아지더라도 마진율을 높이셔야 개선 될거예요. 판매 가격대가 어떤지는 몰라도 단순 숫자만 보면 로아스도 5-6사이인데 유지되는 것도 아마 총매출이 받쳐주니까 가능한게 아닐까 싶네요 저희도 무조건 매출키우기로 가다가 세금 보고 충격 남은 이익보고 충격받아 규모 줄이고 마진 높이는 걸로 방향틀어 운영중이거든요
쿠
쿠우/9년차/1억
그래도 1000만원 이상씩 가져가시죠?
프
프로/5년차/5억글쓴이
네네 저랑 이사들 월급여까지 다 제외하고 5%긴 합니다
보통 그럼 로아스를 더 높여야할까요??
매출이 높아지니 부가세도 너무 높아지고…
쿠
쿠우/9년차/1억
제일 중요한게 가져가는게 가장 중요하더라구요~!
프
프로/5년차/5억글쓴이
맞아요…. 결국 돈 벌려고 하는건데 이게 하다보니 매출이 계속 늘어나도 통장에 돈이 안쌓여서
쿠
쿠우/9년차/1억
갑자기 20% 광고비쓰다가, 10% 쓸려니, 매출 확 낮아지고, 배송기사님도 의아해하고, 삼촌도 걱정하더라구요..
프
프로/5년차/5억글쓴이
15-16까지 해보려고 하는데
쿠
쿠우/9년차/1억
신경안쓰고 내 갈길가고 있어요. 2년 됐고, 마음도 편하고, 못해도 500은 가져가니까, 안심은 됩니다~
프
프로/5년차/5억글쓴이
다들 로아스 몇정도로 관리하세요? 10%면 로아스 10 이여야하는데 …. 그게 되나요…??
쿠
쿠우/9년차/1억
20%쓰면서, 대행사에 15% 수수료주고, 직원들 내보내면서, 퇴직금 700-800씩 6명한테 주고.. 진짜 줄이는거 쉽지 않더라구요..
프
프로/5년차/5억글쓴이
대행사를 그래서 안써요….
쿠
쿠우/9년차/1억
네.. ㅎㅎ 저도 마음먹고 제가 하고 있어요.
도
도토리/2년/7천
쿠우님도 이제는 메타광고 운영 감 있으시지 않으세요? 대행사 계속 쓰는 이유가 있으실까요
쿠
쿠우/9년차/1억
대행사 안써요 ㅎㅎ 안쓴지는 1년됐어요 메타광고 감 생겼어요~! 스킬은 없지만, 어차피 소재싸움이라
도
도토리/2년/7천
아ㅏㅏ
4월은 매출 잘나오셨어요?
쿠
쿠우/9년차/1억
로아스는 400% 관리하고 있어요
두
두찌/12년/2억
대행사 비용 처리 되니까 차라리 대행사를 쓰시고 로아스를 800%-1000% 정도로 더 높여 보시는것도 방법이에요. 그리고 대표님은 그시간에 다른 매출낼 일을 진행하시는 거죠
쿠
쿠우/9년차/1억
4월 매출 2500만원하고 500만원 남겼어요 .
주말 다 놀고, 10시부터 6시까지 일 합니다.
두
두찌/12년/2억
쿠우님은 마진 구조나 전체적으로 비용 나가는 구조를 잘 짜셨나보네요! 전 오늘도 출근,, 부럽습니다!ㅜ
쿠
쿠우/9년차/1억
작년에 4-5천 나올때는 천만원씩 가져갔는데..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도
도토리/2년/7천
두찌님은 대행사 어디 이용중이세요?
쿠
쿠우/9년차/1억
5천만원만 꾸준히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 이건 제가 소재를 어떻게 만드냐에 따라 다른거 같아요
두
두찌/12년/2억
대행사는 제 기준에서 선택한 곳이라 다른 대표님들한테도 괜찮을진 모르겟어서.. 직접 말씀드리긴 어려울거 같아요😅
도
도토리/2년/7천
그럴 수 있죠
프
프로/5년차/5억글쓴이
대행사 쓰고 800-1000이 되면 참 좋을텐데 ㅋㅋ 이게 가능할까 싶네요
어차피 소재 저희가 다 제작해서 주고 사실상 예산 관리가 끝인데 ㅎㅎ
도
도토리/2년/7천
포ㅇㅅㅍ 대행사 이용중이신 대표님들 계시는지 궁금하네요
슈
슈붕/1년/5천만원
저 씁니다 ㅎㅎ
소재 제작 해줍니다 ㅍㅇㅅㅍ는
도
도토리/2년/7천
몇프로 나오세요?
두
두찌/12년/2억
대행사 미팅 엄청 많이 했고 나름 내부 기준을 정해서 레퍼런스도 많이 보고 골랐습니다! 대행비는 전 성과만 내면 줘도 안 아깝다 주의라서요
슈
슈붕/1년/5천만원
저는 15% 미만으로 써요
쿠
쿠우/9년차/1억
소재 만들어주고, 그걸 테스트 하는데도 1소재당 2-4만원 잡고, 성과없으면, 다른 소재 제작하고 테스트하고, 반복해서 성과를 내는 과정이라
그 반복하는 방법과 소재만 내가 잘 만들어낸다면, 총매출의 10%는 가져갈수 있다고 봅니다.
도
도토리/2년/7천
구매당비용은 얼마까지 마지노선 보세요?
상품마다 가격대는 틀리겠지만요
쿠
쿠우/9년차/1억
보통 2만원 이상되면 낮추면서 2만원으로 맞추려고 하는편이에요
도
도토리/2년/7천
쿠우님은 메타 한달에 광고비 얼마쓰세요
쿠
쿠우/9년차/1억
매출의 10% 써요~! 4월엔 11% 썼네요.
도
도토리/2년/7천
금액 공유는 어려우실까요~? 저는 4월 700 나갔네요
슈
슈붕/1년/5천만원
11% 좋네요 ..
쿠
쿠우/9년차/1억
230만원 썼네요
도
도토리/2년/7천
11퍼는 부럽네요
쿠
쿠우/9년차/1억
매출이 낮으면 좋은점이 건보료 지금 15만원내고 있고, 돈 나갈게 전혀없어요. 이 셋팅으로 매출만 조금씩 올리면 되요. 낮아져도 마이너스는 절대 아니라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