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의견

평균 쇼핑몰 순이익 20% 괜찮은가요?

두만/준비중/준비중 · 2025-12-12 · 🧾 세무·정산 · 답변 7
평균 쇼핑몰 순이익이 20프로면 괜찮은건가요??.

💬 답변 7

준비중 !
아니요 40프로 이상은 나와요. 에이블리가 때먹는게 많아도 단가 좀 올려서 판매해야해요.
콩콩/1년/1200
40프로.. 꿈의 마진률이네요.
준비중 !
저는 언니랑 에이블리 꼬르띠 하다가 혼자 일어서려고 하는중이예요 알아볼게 많네요 ㅜ
테오/8년차/2.5억
순익 40%는 3배수아니면 힘들꺼예요~
두만/준비중/준비중글쓴이
답변 감사합니다
테오/8년차/2.5억
순이익 말씀하시는게 모든걸 다뺀걸 말씀하시는거죠? 카드수수료,플랫폼수수료,임대료,등등등
두만/준비중/준비중글쓴이
네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