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질문

자사몰 정산 주기 어떻게 되나요?

씩씩/1년미만/준비중 · 2025-10-22 · 🧾 세무·정산 · 답변 1
저는 쿠팡 위주라 돈 묶여있는게 큰데 자사몰은 이런 부분에선 한결 편한가요?

💬 답변 1

쇼필공베스트
자사몰 카드결제는 d+4 정산, 네이버 페이 주문형(비회원) d+1 정산, 네이버페이 결제형(회원) d+7 정산, 카카오페이(회원) d+7 정산 입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