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액 산정 중 빠진 게 있을까요?
매출액 산정중인데 혹시 제가 빠뜨린게 있는지 봐주실분... 택배비/사대보험료/부가세/광고비/광고대행비/인터넷/차량/기장료/포장봉투/각종구독료/월세/셀메이트/지그재그광고비/인건비 아니 다뺐는데 1월 수익이 너무 크게나오는데 분명히 뭔가 빠진거같아요 촬영비까지 붙여도 영업이익률이 26%나오는데 뭔가 크게 빠뜨린느낌
💬 답변 7
(
(해결사)히피/1년/8천베스트
정답 사입비용 !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상품 매입비용은 뺐어요ㅠㅠ
(
(해결사)히피/1년/8천
그럼 1월달 너무 잘 하신게 아닐까요 ! 아무리 봐도 정답이 안 보이네요 ㅎㅎㅎ
내
내일/3년차/5000
플랫폼수수료,상품매입금은 빼셨을테니 딱히 없는거 같아요. 굳이 추가하자면, 사무실비품/렌탈비/식음료,전문가비(노무),촬영경비,외주비,관세 등인데 얼마 안될거 같네요.
테
테오/8년차/2.5억
근데 네오님 광고비 비율이랑 2-2.5배수 정도 보시면 나올수도 있어요 광고비 한 5-7%정도 쓰시는거 아닌가요~?
저도 매출이 늘어나면서 순수익률이 커지는 부분이 있어요 예를들어 매출이 늘어남과 비례적으로 퍼센트 개념으로 가져가는 고정비 (택배비,소모품비,부가세,카드수수료등) 반대로 매출이 커져감으로 인해서 퍼센트가 줄어드는 개념인 절대적값의 고정비(임대료,인건비, 기타 구독료) -> 총 1000만원 이라면 1억매출일때 10% , 2억매출일때 5% 3억매출일때 3.3333% 이런식으로 절대적 값의 고정비는 매출이 늘수록 줄어드니까 이부분때문에 수익률이 높아졌을 확률이 높아보이네요!
존
존버중/3년/비공개
종소세랑 플랫폼 수수료 안빼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