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의견

지그재그 매출과 정산 기준일 매출 차이 왜 나나요?

네오/10년차/3.8억 · 2026-02-04 · 🧾 세무·정산 · 답변 5
지그재그 진짜 머리아프네여 국내부가세참고자료에 1월매출이랑 말씀하신 정산기준일 기준 1월 매출이 천만원 차이가 나서

💬 답변 5

쿠쿠/3년차/5천
저도 차이가 나긴나던데 지그재그에서 발행한 수수료랑은 금액이 완전히 일치하더라구요 매달
테오/8년차/2.5억
아 지그재그 본사에 1월말에 연락이 왔어요.. 미팅하자고 ㅋㅋ 화상미팅으로 이번주에 진행되는데, 지그재그에서 어떻게 매출내는지 노출되는 알고리즘은 뭔지 알려주고 계획세워준다는데,, 한번들어보고 결정하려구요 ㅋㅋ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퇴점넣었더니 연락오신거에요?
테오/8년차/2.5억
아니요 그냥갑자기 신기있나봐요
괜찮은정보있으면 공유드릴게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