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질문

에이블리 수수료 몇 퍼센트로 잡으세요?

냐항 / 준비중/준비중 · 2026-01-12 · 🧾 세무·정산 · 답변 0
안녕하세요 대표님들 마진 계산하실 때 에이블리 수수료 총 몇퍼센트로 잡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