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혜택 어떤 거 쓰세요?
저는 이거 쓰고 있어요 📷사진(11:00) 이거랑 국민헤리티지 다른분들 카드도 궁금하네요
💬 답변 10
F
FR/6년차/2억
전 그냥 은행에서 만든거 법카 쓰고 있는데 혜택 좀 있는거로 하려는데 보기가 너무 많으니..
쇼
쇼필공글쓴이
https://www.card-gorilla.com/home?contents=submenu03&load=menu03_01_view&item=1524&gubun=total&gad_source=1&gad_campaignid=20188826078&gbraid=0AAAAADkpWokgy3zVTD9qNwGCqoxEaQvlu&gclid=Cj0KCQjwo63HBhCKARIsAHOHV_V-HRg47QIDtnw2pgVGZyNDSsneAlxlikrfqj0eu6HKPfL33GIbp_8aAm3yEALw_wcB 여기 혜택 정리 잘 되어있더라구요
F
FR/6년차/2억
오오 감사합니다!!
쇼
쇼필공글쓴이
ㅋㅋㅋ간지도 한몫.. 근데 재발급 하는데 10만원 들어요 ㅠ 잃어버리면 큰일 저거 1년정도 넘게 쓰니 5성급가면 무료숙박도 많이 주고 얼리 체크인(오전 11시)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3시) 조식제공 호텔에서 촬영 뽕뽑을 수 있어요 저카드로 한달에 1천만원 정도 쓰는데 체감상 숙박 15회는 무료로 받은 것 같네용
F
FR/6년차/2억
와 좋네여ㅛ
쇼
쇼필공글쓴이
아코르가 많아 있더라구요 해외도 국내도
파
파이팅/7년/5억
가온 플래티늄바우처카드 이것도 좋습니다 연회비대비 5% 적립이라
쇼
쇼필공글쓴이
광고비 적게 사용하신 분들한테 좋겠군요~?! 📷사진(11:19) 꿀팁 감사합니다 ㅎㅎ
파
파이팅/7년/5억
초반 운영하시는분들 카드 돌아가면서 쓰세요~ 신한 더클라스인가 그것도 좋슴니다 저는 인보이스라 안쓰고 있긴한데 추천드립니다
쇼
쇼잘싶/ 5년차/3억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로 모든 광고 결제하면 마일리지로 출장 가는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