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몰 마진 20% 이상 나오려면?
마진율이 높아도 18%대라 아직은 사입단가가 높은게 깔려있어요. 최근부터 낮은단가의 사입제품을 가져오면서 마진을 낮춰 진입장벽을 좀 해보려고 한건데 하면서도 이게 맞나 아닌가..싶어서요
💬 답변 12
얼
얼부/준비중/준비중
원래 마진 8-10%가 정상 맞아요
무
무채/5개월/400글쓴이
ㅠㅠ핳하 그렇져 판매량이 높아야 좀 괜찮아질텐데.. 현재로써는 좀 힘든부분이 있네욥..
얼
얼부/준비중/준비중
거기서 8-10% 마진조차 광고비 상품에 재투자해서 매출 더 올리고 계속 그렇게 또 재투자 해서 매출을 올리고 거기서 5-10% 사이로만 먹고 사는 겁니다
도
도롱뇽/5년/000
판관비를 최소화 하고 .. 순마진을 챙겨보자구요 화이팅 ㅠㅠ
얼
얼부/준비중/준비중
자사몰 마진 20% 이상 나오려면 매출이 진짜 아예 높고 (100억 이상) 브랜딩 되어서 충성고객좀 있고 인스타 같은 마케팅 채널 있어서 광고비 절감되지만 고객은 쌓이는 구조가 필요함
무
무채/5개월/400글쓴이
그렇군욥..
얼
얼부/준비중/준비중
네 에이블리 수수료도 높고 거기도 경쟁 쎄서 유튜브 너무 믿지 마요ㅗ ㅠ
도
도롱뇽/5년/000
저는 고마진군도 필수로 판매하고 있어서 전체 마진률을 좀 잡는 편입니다
얼
얼부/준비중/준비중
고마진 제품 어차피 그만큼 반품 심함 매출 낮으면 스큐 많이 안 하는 게 나은데 다들 위탁이다보니 스큐 많이 해서 그만큼 일도 많고
도
도롱뇽/5년/000
자체 소싱하시면 마진률 세이브 되죠
얼
얼부/준비중/준비중
그냥 로켓그로스에 잘 팔리는 제품 AI로 이미지 재가공해서 네이버에 파시는 게 나아요 아예 솔직히 말씀 드리자면
테
테오/8년차/2.5억
근데 크게봐서 진짜 고마진 적정가격이고, 사진이쁘면 다 사긴하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