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의견

마진 몇 %로들 잡으세요?

도롱뇽/5년/000 · 2025-12-18 · 🧾 세무·정산 · 답변 7
대표님을 15만원 이상 아우터들 마진률 몇프로 잡으세요 ....?!

💬 답변 7

쇼필공
쇼핑몰에 따라 다 너무 다르겠지만
도롱뇽/5년/000글쓴이
그쵸 ㅠㅠ 너무 기준이 안잡혀서용 ㅠㅠㅠ
쇼필공
저는 15이상이여도 거의 동일하게 원가율잡아요
쿠쿠/3년차/5천
저는 원가율로 봐가지구 40퍼 때려놓고 혜택 많이 뿌리는거 같아요
테오/8년차/2.5억
아우터도 1.8이상은 봐요!
도롱뇽/5년/000글쓴이
그쿠늉 .. .흐 ..... 분발해라 나자신아아....!!!!!
비하인드/준비중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당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