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택 떼어도 반품 해줘야 하나요?
의류는 택 떼었어도 반품 해줘야한다는데 안해줘서 이걸로 문제 생긴적 있으신가요??
💬 답변 11
가
가든/5년차/4천
얼마전에 저도 이래서 안받아줬는데 지그재그에서는 상품 불량일 경우 착용안했으면 3개월 이내는 받아줘야된다는,, 어이없는 안내를 받아서 해줬어요 개열받아요
도
도롱뇽/5년/000
택도 제품의 구성품으로 보는 경우가 있어요
라
라리언 / 1년 / 5,000글쓴이
오오 약관만 써두면 문제 없겠네요
도
도롱뇽/5년/000
이것도 좀 꼬인거긴한데 1차 거부에 고객이 발악하면 해줍니댜... 제품 훼손이나 재판매가 불가한건 아니라서 근데 브랜드 대량 + 맞춤택일때는 구성품 누락으로 안받아주기도했습죠
이게 좀 함정이예요 재판매 가능한 여부로 판단을 하는데... 애매하져이
최대한 써두시는게 좋은데 고객이 아몰랑 소보원소보원 뿌엥해도 소보원은 그냥 싸우디마~~ 정도 밖에 못하지않을까여
라
라리언 / 1년 / 5,000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사용했다라고 간주하고 안해주긴 합니다...재판매 안된다고...
꿀팁 감사합니다
도
도롱뇽/5년/000
그게 속편하쥬 글구 진상 받아주면 계속 스믈스믈 늘어나더라구여
그리구 좀 삐리한데 ? 싶으면 저는 제가 소보원에 전화해요
선빵을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