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넘어서 불량이라고 연락오면 받아주시나요? ㅠ
의견불량 연락이 한 달 넘어서 오면 어떻게 하세요?네오씨/7년/5천 · 2025-12-19 · 🧾 세무·정산 · 답변 3한달 넘어서 불량이라고 연락오면 받아주시나요? ㅠ💬 답변 3주주주/9개월/4천절대요 ㅎㅎ 절대…ㅠ예예민한 팬더주니어/1년차/2천절대...........네네오/3년/2억소비자 보호법상 불량은 30일까지만 가능하여 이 후는 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