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의견

불량 연락이 한 달 넘어서 오면 어떻게 하세요?

네오씨/7년/5천 · 2025-12-19 · 🧾 세무·정산 · 답변 3
한달 넘어서 불량이라고 연락오면 받아주시나요? ㅠ

💬 답변 3

주주/9개월/4천
절대요 ㅎㅎ 절대…ㅠ
예민한 팬더주니어/1년차/2천
절대...........
네오/3년/2억
소비자 보호법상 불량은 30일까지만 가능하여 이 후는 절대...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