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무·정산
의견

물류 정산처리 시간 줄이는 방법 있을까요?

두찌/12년/2억 · 2026-02-09 · 🧾 세무·정산 · 답변 3
저는 물류서 보내온 장끼 확인하고 정산처리가 너무 시간 잡아먹는데… 어떻게 하세요!? ㅜ 이지픽 쓰고 있는데도 그렇네요. 가능한 사입처들은 전체다 주정산으로 돌려달라고 해야하나 매일 두세시간은 잡아먹는거 같아요.

💬 답변 3

두찌/12년/2억글쓴이
아 오늘 입고 뭐뭐 됐다 물류서 장끼에 표시해주면 그거보고 삼촌 프로그램에 입고 잡고, 전날 불량보낸거 차감처리하고, 미송잡을거 미송처리하고, 사입비 입금해주는거 까지요!
테오/8년차/2.5억
아 와이프가 해서 전 여기에 노하우가 없어요..
SO+ 뭐들어온지보고 매월 부가세만 하는정도 예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