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파트타이머 신고는 어떻게 하세요?
대표님들 혹시 물류 파트타이머 분들 신고하실때 3.3%로 신고하시는지 사대보험드시는지 궁금합니다
💬 답변 7
테
테오/8년차/2.5억베스트
15시간이하 산재적용 나머지 다 사대보험합니다 3.3신고하다가 직원이 신고하면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아 드시는구나
쏠
쏠라/2년차/1.5억
주 근무시간 15시간 초과시 *고용보험이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15시간 미만시는 어떻게처리하세요?
쏠
쏠라/2년차/1.5억
15시간 미만은 산재보험만 가입하면 된다고 챗지피티가 알려주더라고요 3.3% 프리랜서는 절대 NONO 라던데요 주3일 출퇴근시간 자유롭고 업무 요일도 선택하게 한다고 하니까 그래도 3.3% 프리랜서 대상이 아니래요. 자율근무제일 뿐이라고 3.3% 프리랜서는 프로젝트 건별 비용을 책정하거나 (예_ 릴스1편 얼마), 쿠팡플렉스처럼 매번 근무 인원이 바뀌고, 내가 원할 때만 근무 하고 그런 거여야 가능하다고. 요즘 3.3%로 프리랜서 고용했다가 나중에 퇴사 후 뒤통수 맞는 경우가 너무 많아요
길
길리숫/2년차/8천
왜요?
쏠
쏠라/2년차/1.5억
신고들어가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