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소연
의견

맨땅에 헤딩해서 성공하신 분들 많나요?

초초보/2개월200 · 2026-01-08 · 😮‍💨 하소연 · 답변 33
개인적으로 궁금한게 있습니다 혹시 대부분 맨땅에 헤딩 하셔서 이뤄내셨나요!!?

💬 답변 33

도롱뇽/5년/000
이룬게 없어서 눈팅중입니다 대표님들 나와주세요
슬콩이/5달차/3천
저는 맨땅용
초초보/2개월200글쓴이
ㅋㅋㅋㅋㅋㅋ 저가 말씀 드리는건 형님들 기준입니다 답장 주신!
낑깡/2년차/5000
저는 겸업하면서 안정적으로 꾸리고 싶어서 1년 반 정도 바텐더 하면서 같이 운영했어요! 저녁 6시까지 쇼핑몰 운영하다가 출근하고 ㅋㅋㅋ
초초보/2개월200글쓴이
정말 대단하십니다.
두찌/12년/2억
저도 3잡뛰었습니다 ㅋㅋㅋㅋ
초초보/2개월200글쓴이
와 진짜 성공하는데 이유가 있다는게 정말인거 같네요. 열심히해서 이방 일등 할게요
도롱뇽/5년/000
본업을 위한 투잡 ㅠㅠ 그리고 본업보다 많이 더는부업 슬픈 현실들이 있죠 ㅠㅠ
상상초월+,11년차,17억
모든걸 갈아넣어도 될까말까입니다.
두찌/12년/2억
전 아직 퇴근 못했어요...^^
상상초월+,11년차,17억
머리 좋은 분들과 정말 전략적으로 틈새 노리고 가시는 분들도 많고 결과만 놓고 야 너두? 응 나두 할수있어, 이건 절대 없다 봅니다.
쇼피/4년차/4억
넹 진짜 저랑 동생이랑 5시부터 동대문 시장가서 밤 11시 12시까지 일했던거같아요 지금도 뭐..별반 다르지않구요 시장만 안가지 ㅠ
두찌/12년/2억
본업해서 쇼핑몰에 넣고 알바해서 생활비쓰고
쇼피/4년차/4억
그럼에도 회사에 남는 자본금은 없네요 ㅎ..
도롱뇽/5년/000
체력안배 잘하세여 ... 번아웃오고 나가리되는거 한순간이더라구요 ...
두찌/12년/2억
ㅋㅋㅋㅋㅋㅋㅋ 삶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쇼피/4년차/4억
정말 삶이없습니다
두찌/12년/2억
집 -회사 친구 없음 ㅋㅋㅋㅋ
상상초월+,11년차,17억
다만, 무조건, 딱 한개라도 일단 상세페이지 디자인 신경쓰지말고 하나 탁! 올려보고 하나씩 개선해 가시길.....정말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귀에 딱지 앉게 말씀드리고 싶네요
두찌/12년/2억
맞아요
상상초월+,11년차,17억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우선순위 아셔야 합니다.
두찌/12년/2억
제발…
쇼피/4년차/4억
컨셉 잡는것도 중요하구욧
상상초월+,11년차,17억
사진 단 한장에 팔리기도 하는데 처음 시작하실 땐 예쁨의 예술에 빠져서 허덕이다가 시간 다 갑니다
도롱뇽/5년/000
도시락 싸들고 와주세요
상상초월+,11년차,17억
도시락은 퀵으로 보내주시면 일단 새벽에 뜹니다 (먹튀 예정)
초초보/2개월200글쓴이
대표님 진짜 경험에서 나오는 말씀 ㄷㄷ
근데 정말 벌써 먼가 눈앞이 어두운데 정상인가요?
두찌/12년/2억
팔릴걸 예쁘게 포장해야하는데… 안팔리는건데 붙들고 있어봐야 그건 안팔리는건데…
쇼피/4년차/4억
일단 상품 판매니까 상품이 잘 보여야합니다..정말루..예쁘기만하면 안되어요..
상상초월+,11년차,17억
디자인 예쁨 따위 신경쓰지 말라면서 저 지금 뭐하게요?
두찌/12년/2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세요
상상초월+,11년차,17억
📷사진(22:09) 디자인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