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떨어졌을 때 어떻게 극복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요즘 다들 매출 어떠신지요?
💬 답변 8
이
이명우/3개월/3천
요즘 진짜 나라 자체가 좀 뒤숭숭해서 그런지 작년 이맘때보다 매출이 진짜 엄청 줄었습니다ㅠ
나
나비엔 / 2년차 / 1.3억
접고 싶습니다 ..... 최근에 이걸 접어야하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ㅠㅠ 빅셀러들 잘나가는거보면 현타 오지게 오네요
네
네오/10년차/3.8억
저도 작년에 그랬던때가 있었어요 매출액이 한달에 1-2억씩 나오다가 7-8천으로 떨어지고 기존직원들 급여는 1-2억에 맞게 세팅되어있어서 ㅜ한달한달 너무힘들었는데 멘탈 잘 잡으셔야해요
이
이적/1년/1억
멘탈 화이팅 ㅠㅠ..
네
네오/10년차/3.8억
광고만 제대로 해서 매출날곳이면 광고 적극적으로 활용해보시구요! 저도 한참 그 시기에 셀러오션이라는 카페에서 매출 어때요 맨날 매출안좋다는 얘기 보면서 위안삼고그랬어요 나만 힘든게 아니다 시장이 힘든거다 실상 아니에요 잘되는데는 잘됩니다 안되는 사람만 찾아들어갈뿐 감정에 치우지지 마시구 방법을 계속 생각하셔야해요ㅠㅠ
고
고구마/2년차/7천
저도 5월부터 사무실이랑 직원1명이랑 같이 하는데 이게 맞나 싶더라구요,, 더 상장한다는 생각하고 구한거긴한데 하루하루 매출보면 심란합니다,,ㅠㅠ
나
나비엔 / 2년차 / 1.3억
3월 최고 찍고 45월 진짜 반에 반토막 나서 이것저것 새롭게 다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인스타 계정 알고리즘도 갑자기 끊겨서 노출도 잘 안되고 7-8월 진짜 쉬고 올까도 생각중이네요 ....
네
네오/10년차/3.8억
우선 최대한 하고있는 업무중에 시간을 많이쏟는거를 ai로 대체하는쪽으로 하고 매출볼륨 증진에 신경을 많이 써보시면 좋을거같애용! 광고도 하고계시죠? 2년차에 그정도 매출이면 잘하고 계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