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위임이 매출에 도움이 될까요?
광고비 100태웟는데 월초 대박이네요
💬 답변 57
쇼
쇼핑몰/1년차/800만
와우 축하드립니다 ! 저희는 완전 반토막인데 ㅠㅠ
체
체리/9년차/3.4억
와 대박이십니다..! 네오님은 혹시 방문자수 대비 전환수가 몇프로 정도 되시나요 ?
테
테오/8년차/2.5억
효율 완전 좋으시네요! 사무실 추가임대! 2%초반정도 나오실꺼 같은데!
두
두찌/12년/2억
구매당 비용도 잘나오시네요!!! 진짜 월말까지 괜찮으면 추가임대 하셔도 👍🏻👍🏻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저아직 이런거 확인도 못하는 ㅜㅜ 바보입니다 ㅋ 우선 앞쪽 샘플실 개조해서 쓰다가 3-4월쯤 추가임대 고려해보려구요 ㅜㅜ
꼬
꼬래/6개월/3500
네오님 그냥 계속 신상 업데이트 하시면서 매타광고 소재 테스트 계속 하셔서 그정도 매출까지 달성되신건가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네 맞아요! 그냥 하던데로 하는데 사실 하던것보다 열심히안하는데 이렇게 나와서 얼마전에 대행사랑 미팅때 이해가안간다 나는 진짜열심히할땐 잘 안되다가 요즘 좀 대충하는데 왜 잘되는지 모르겟다 얘기드렸는데, 직원들 위임이 컸던거같아요
꼬
꼬래/6개월/3500
대단하시네요.. 마진율 여쭤봐도 될까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예전엔 하나하나 다 파고들고 수정하고 시간쏟는데 지금은 좀 오토처럼 위임해서 굴리고있어요 직원들 업무능력이 좋은거같습니다
도
도토리/2년/7천
상의 하의 평균 판매가는 어느정도세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원가 x2배에서 2.5배 봅니다
꼬
꼬래/6개월/3500
오히려 좋은 직원을 잘 키우는게 성장에 더 도움된다고 하더라구요.. 소재테스트는 그냥 매일 하시는건가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그런거같기도하고.. 소재테스트도 직원이 하게끔 시켜뒀습니다 넘겨요 전날 올린거 다음날 반응 안나오면 끄고 새로운거 등록하고 이런식으로 하시는건가요?
반응이오는것들만 돌려요
두
두찌/12년/2억
네오님 저도 직원 뽑고 대충하고 싶은데,,ㅜ 소재 담당하는 직원 따로 두셨나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네 그런데 그건 대부분 대행사에서 담당해주시구 사실 초반에 대행사 신뢰 못해서 좀 깐깐하게 굴다가 대행사도 그냥 위임하듯 맡겨두고있어요
꼬
꼬래/6개월/3500
그럼 소재등록을 매일 하시는건 아니신가보군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주에 2-3번하는거같거 베스트위주로 취합해서 또돌립니다 이건 회의로 정해요
꼬
꼬래/6개월/3500
대단하십니다.. 혹시 테스트 비용 얼마정도 잡으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주마다 제가 생각하는 주제 예상 레퍼런스 모아서 보여즈고 이번주까지 끝내라합니다 대신 주제 레퍼런스를 구체적으로 제시합니다 생각은 제가 해요 일만 직원들이하고ㅜ 캐러셀이미지에서 대제목같은것도 겨울 아우터 모음 이면 가성비 미친 아우터 겨울 아우터 낋여옴 뭐이런식으루 대제목 여러개 해서 논의도 해보고 괜찮은거 돌려보고
필
필리/준비중
대단하십니다 ! ㄷㄷ 많이 배웁니다 네오님!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자랑하는게 아니라 의문이에요 이게 왜잘되는지 알아야 뭐 이어서할텐데 근데 이상하게 셀렉하는것마다 터지는갓 같아요 요즘엔
테
테오/8년차/2.5억
전 오늘 14%나왔는데! 네오님 진짜 대박! 광고비를 많이안쓰다가 쓰셔서 확장된거 같아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데이터+감이 합쳐져서 그런거같아요 감으로만 해오다가ㅠㅜ 컨설틴 받구 데이터로 사입히는 연습을 많이했습니다 그런걸까요 ㅜ. ㅜ 웃기지만 아직도 광고비 쓰는건 두렵습니다
쇼
쇼필공
네오님 인사이트가 이제 완전 고수 느낌쓰
테
테오/8년차/2.5억
네오님 웨비나 한번 더 해야될듯합니다 쇼핑공님….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덕분이죠 🫡 쇼필공님께 많이 배웠습니다ㅜ
쇼
쇼필공
저도 많이 배웁니다 ㅎㅎㅎ
두
두찌/12년/2억
직원은 포지션별로 어떻게 구성했는지,, 궁금해요ㅜㅜ 전 위임하려니 너무 큰일처럼 느껴져섴,,, ㅠㅠ 어디서 부터 가야될까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진짜 웃기지만 직원이적어요ㅜ 늘해오던 포지션이에요 그런데 달라진건, 하루 할당량을 주고 주별 목표를 줍니다 그리고 성과급을 주고 너무 풀어진다 싶을때 회의때 얘기해보고 저릐두 엠디 웹디 물류 저 파트2 여전히 이인웡인데 요즘 물량이 너무 빡세서 cs를 구해달라는데 이게지금 고민이 너무 많네요 사실 운영한 이례로 이런 매출이 처음이라 12우ㅏㄹ부터 계속 상승하는데 ㅠㅠ
두
두찌/12년/2억
아 ㅋㅋ 저흰 씨에스 외주 진작 줬어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외주요?
어떻게줄까요?
두
두찌/12년/2억
고려해보세요 정신건강을 위해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외주 주고싶네여… 진짜
두
두찌/12년/2억
Cs 전문으로 하는 업체들 많은ㄷ0 메뉴얼만 한번 전달하는게 귀찮아서 그렇지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네이퍼페이 지그재그 자사게시판 카톡 채널톡 디엠 다 되나여?!
와 두찌님 빡세시겟지만 현명하신것같기두해요
두
두찌/12년/2억
외주 줄땐 채널 몇개, 담당 상담사 몇명, 게시판 유무, 유선 안내유무 이런 식으로 견적이 나와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매출늘어난다고 직원 뽑으면 망하는 길이라길래 버티는중인데
비용은 매월 어느정도 대략 나가시는지 여쭤봐두댈가요!!
두
두찌/12년/2억
전 코딱지만한 사무실서 하루에 이만오천보 걸어다니며 배송싸도 씨에스하다 정신병걸릴거 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 인건비 하나라고 생각하고 써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남다르네요ㅜㅜ 직원보단 나을까 궁금하기도해요
두
두찌/12년/2억
계산서 깔끔히 발행됩니닼 직원보다 낫더라구요 전문적이고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업체추천가능할까요 🥹
쿠
쿠쿠/3년차/5천
헉 그렇군요 ㅠㅠ 채널톡 디엠은 채널톡으로 묶으면 좀 편하더라구여! 카톡도 자동응답으로 채널톡으로 연동되게끔 하니 좋은거 같아용
두
두찌/12년/2억
업체는 카페24에도 cs 외주 제휴업체 있고 여러개 견적을 받아보심 대략 분위기가 보이실 거예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채널톡 개발자랑 1달동안 해결해보려했으나 실패했.. ㅠ 이게 저희께 디엠이랑 채널톡이 연동이안돼요ㅠㅠ
쿠
쿠쿠/3년차/5천
카톡은 채널톡으로 넘기게끔 해보셧나요?
두
두찌/12년/2억
예시안이나 클레임건 처리한 응대내역 같은거 보여달라고 하심 녹음 파일이나 캽쳐본 보여줘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두찌님 근데 소재만틈은 직접하시는게 좋지않을까요? Cs제휴 한번 알아봐야겟어요
두
두찌/12년/2억
그래서 중요하게 생각하는거 위주로 가심 됩니다-! 외주다보니 비쌀수록 디테일 하긴 해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그러게요 그리구 장사안되면 끊으면되니까 직원보다 낫네요
두
두찌/12년/2억
맞아요 ㅋㅋㅋ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굿굿
두
두찌/12년/2억
사대보험 안줘도 퇴직금도 없어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즉시 내일 알아볼게요 ㅎㅎ 사실 물류가 가족인데 Cs때매 우울증이 와가지고ㅠ 마음이 안좋았어요..이게 생각보다 정신이 힘든거같아요 바쁜ㄷㅔcs랑 출고 혼자하면 빨리해결을 해야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