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이 올라도 인원을 잘 안 뽑으시나요?
매출이 오르면 배송팀 알바정도 충원하고 정직원은 충원안해요
💬 답변 13
고
고구마/2년차/7천
매출이 올라도 인원을 잘 안뽑으시는거죠?? 필수인원정도만 직원을 고용하신다는 말씀이시군요,,
제
제니/15년/8억글쓴이
정직원이 되면 퇴사도 쉽지 않기 때문에 알바가 낫더라구요
투
투데이/준비완료/준비완료
나 경험에서 나오는 노하우 알려 주시네요
고
고구마/2년차/7천
알바도 4대보험을 가입하는걸로 알고있는데 짜르고 싶을때 짜를수가 있나요??
제
제니/15년/8억글쓴이
알바는 4대안들고 3.3하고 있어요 3.3은 저희가 내주고 있습니다
투
투데이/준비완료/준비완료
프리랜사 느낌이군여
고
고구마/2년차/7천
아 프리랜서로 하시는거군요
제
제니/15년/8억글쓴이
1년 이상 근무시 퇴직금은 줘야해요 오래 일하지 않고 금방 가버리는 애덜도 태반이라..
두
두찌/12년/2억
알바는 애초에 계약기간을 둬요. 짜르고 싶을때 짜르는 개념보다는 그냥 계약 종료로 퇴사처리되게끔요.
투
투데이/준비완료/준비완료
오래 못바티는 사람이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근데 제가 서비스 일을 너무 힘들게 해서 그런가... 쇼핑몰일 알바한테는 꿀직? 인데 지금은 웹개발로 옮겼지만
무
무야호/1년차/1000
요즘 아이들 일 오래 못해요,,,
투
투데이/준비완료/준비완료
서비스직 하다가 웹개발 하니까 꿀... 보람이 없어서 그런가 서비스직은 3D 업종이니 이해 가거든요
무
무야호/1년차/1000
코인 이랑 비슷한 주식 때문에 돈을 쉽게 버는줄 아는 성향이 많아서 그런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