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이 업무 힘들다고 하면 어떻게 하세요?
직원들이 업무 힘들다고 면담오면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 답변 23
두
두찌/12년/2억
우쭈쭈해줄땐 들어주고 슬슬 올리면됩니다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다닌지 3달 차라 이제 적응 시작했는데 일은 참 잘해요ㅠㅠ근데 파워 J에 쇼핑몰이 처음인 친구다보니 일케 바쁜게 이해가안간대요ㅠㅠ
버
버킨/3년차/4억
효율화 해줄수있는부분 찾아주고.. 자동화 해줄수 있는 부분 찾아주고 은근 우선순위 못정하고 헤매다가 자기 혼자 구렁텅이 빠지는 경우있어서 잘 보고 봐주고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그게 참 어려워요.. 10년을해도
버
버킨/3년차/4억
그런 경우일수록 체계 잡아주고 해야하더라고요 ㅠ ㅠ 죽겠슴 ㅋㅋ
두
두찌/12년/2억
데리고 있어야 되는 직원이면, 손빠른 웹디들은 대부분 메뉴얼대로 일하는게 익숙해서 본인보고 편한대로 틀을짜라고 해보세요-!
버
버킨/3년차/4억
일단 설연휴니까 푹 쉬고 다시 생각해보자 달래시공 ㅎㅎ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ADHD 검사하러갔는데 뇌파 보고 우울증이라는데 ㅠ
버
버킨/3년차/4억
아이고..
두
두찌/12년/2억
그런성격에 면담신청했으면 그냥 너무 다들어줬나 싶게 일단 들어주신게 잘하신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이일하면서 우울증 없는게 이상한걸껄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맞아요 여기계신 분들중 80%는 그럴거같아요 ㅠㅠ
두
두찌/12년/2억
예전엔 진짜 폭주기관차 처럼 달렸는데 이젠 빨리 가는게 아니라 계소가는게 중요하다로 생각을 바꿨어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와 맞아요 저도요 예전에 무조건 팔기에 급급했는데 덜팔아도 지금은 생각하는거같아요 그렇게 7년 장사한거같아요 번게 거의없는 1.6배의 늪 그땐 이런 커뮤도없어서 모두가 1.6을 하던시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두찌/12년/2억
맞아요 그것도 에이블리에서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매출은 높은데 주머니는 없어지는 이상한
버
버킨/3년차/4억
진짜공감 ㅋㅋ
초기에 잘 잡아야하는..
네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맞아요 진짜 계산적으로 잘 접근해야했는데 어떤 포인트 부터 대형몰들도 가격을 높게 잡기 시작하더라구요 마진을 플랫폼 수수료가 워낙 쎄니까
제
제니/15년/8억
네오님 저랑 똑같네요 ㅎㅎ
두
두찌/12년/2억
그리고 자사몰플레이 하려고 해도 crm 이런거 생각하면 실판매가를 진짜 봐야되는 마진보다 높게 잡아둬야. 할수있는게 있어요. 자사몰은 유지하려면 기존고객 혜택을 계속 넣어주긴 해야되거든요.
제
제니/15년/8억
매출은 겉에서보면 우와 하지만 그지같이 살고 있...
무
무지/5년차/2억
네오님 진짜 공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