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쇼필공토크
홈
› 😮💨 하소연
😮💨 하소연
동대문 셀러들의 하소연 글 21개
매출 떨어졌을 때 어떻게 극복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요즘 다들 매출 어떠신지요?
리즈 2년차 9천
2026-06-09
답변 8
인건비 1500-1600이면 많이 나가는 걸까요?
인건비 월에 어느정도 나가시나요? 매출액 3억 기준 1500-1600정도면 많이 나가는걸까요? 알바를 한명 더 써볼까하는데 무리인가 싶어서요
네오/10년차/3.8억
2026-04-14
답변 40
직원 언제부터 구하셨어요?
혹시 그럼 첫 직원은 매출이 어느정도일때 구하셨을까요~?
고구마/2년차/7천
2026-04-13
답변 14
매출이 올라도 인원을 잘 안 뽑으시나요?
매출이 오르면 배송팀 알바정도 충원하고 정직원은 충원안해요
제니/15년/8억
2026-03-20
답변 13
직원들이 업무 힘들다고 하면 어떻게 하세요?
직원들이 업무 힘들다고 면담오면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네오/10년차/3.8억
2026-02-13
답변 23
직원 위임이 매출에 도움이 될까요?
광고비 100태웟는데 월초 대박이네요
네오/10년차/3.8억
2026-02-02
답변 57
쇼핑몰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박치기 해가며 열심히 해왔지만 포기직전입니다.. 남매가 2인으로 운영하고 있는 3년차 쇼핑몰입니다. 기존에 잘 팔려오던 상품들까지 최근 너무 안팔려서…
모농 / 6개월 / 1500
2026-01-26
답변 53
쇼핑몰 운영하면서 억을 모을 수 있나요?
그래도 1년에 억은 모으지 않으세요~?
테오/8년차/2.5억
2026-01-21
답변 11
맨땅에 헤딩해서 성공하신 분들 많나요?
개인적으로 궁금한게 있습니다 혹시 대부분 맨땅에 헤딩 하셔서 이뤄내셨나요!!?
초초보/2개월200
2026-01-08
답변 33
자체제작 상품 할인하면 브랜드 이미지에 영향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자체제작위주로 기본템으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번 시즌. A 라는 상품의 판매가 저조해서, 아예 1+1 이나 할인을 해서 전부다 팔고…
주주/9개월/4천
2025-12-30
답변 23
비수기라 매출 줄었나요?
사장님들 매출 다들 괜찮으신가요?! 하루 주문량 평균 20~30건 이였는데 저번주 주말부터 일 주문량 10건 미만으로 줄었어요ㅠㅠ 원래 이런 시기 인건가요? 아…
쥬쥬/1년/1000
2025-12-29
답변 9
남자 쇼핑몰 vs 여자 쇼핑몰, 뭐가 나을까요?
2026년 새롭게 의류 쇼핑몰을 오픈할 수 있는 여유가 생긴다면 남자 쇼핑몰 VS 여자 쇼핑몰 장단점이 명확해서… (사실 제가 요즘 하고 있는 고민입니다)
라리언 / 1년 / 5,000
2025-12-24
답변 10
매출 하락 시 어떻게 대처하세요?
@프로/5년차/5억 @버킨/3년차/4억 대표님들 혹시 운영하시면서 매출 하락 경험 없으신가요? 고정비,직원이 많은 상황에서 하락할경우에 대출을 받아서 매꾸시는지…
네오/10년차/3.8억
2025-12-16
답변 4
1:1 컨설팅 받으신 분들 후기 궁금해요
네오님 1:1 컨설팅 받으실 때 어떤 데이터들 점검받으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두찌/12년/2억
2025-12-10
답변 14
오프라인 매장 운영, 어떻게 생각하세요?
10명 3만원씩 사갈거 1명이 30만원삽니다
네오/10년차/3.8억
2025-12-03
답변 32
직장을 다니면서 쇼핑몰 운영 가능할까요?
직장을 다니면서 쇼핑몰을 병행 할 수가 있나요?! cs며 상세페이지며 보정이며..다들 시간 쪼개가면서 하시는 건가요?!
열정/준비중
2025-12-03
답변 24
스튜디오 인테리어 어떻게 하세요?
네오님 스튜디오 가보고 싶습니다~~! 인테리어는 지정 업체가 있으신건가요?
춘식/준비중/준비중
2025-11-12
답변 31
첫 직원은 어떤 업무로 뽑으셨나요?
혹시 첫 직원은 어떤 업무보는 분으로 뽑으셨나요..?!
A/3년차/1.2억
2025-10-18
답변 11
악플 달리면 어떻게 하세요?
어후.. 혹시 릴스숏츠틱톡하시는 사장님들 악플 같은거 달리면 멘탈 괜찮으신가요..!?
빼로롱 / 1년차 / 1000
2025-10-14
답변 18
매출이 늘지 않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혹시 제가 지금 남쇼를 운영중인데 첫 달 매출 1000만원이었는데, 3개월 째 그 언저리에서 매출이 늘질 않는데 어떻게 하면 매출 볼륨을 더 높일 수 있을까요??
남쇼/1년미만/천
2025-10-10
답변 30
레드오션쪽 불안하진 않으신가요?
레드오션쪽 불안하진 않으신가요? 전 매일 일과중 하나가 홈플 누가 먹나 검색하는거라.
꽃분이/3년/7천
2025-10-10
답변 15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