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오션쪽 불안하진 않으신가요?
레드오션쪽 불안하진 않으신가요? 전 매일 일과중 하나가 홈플 누가 먹나 검색하는거라.
💬 답변 15
콘
콘/2년차/10억
1P와 환율이 걱정입니다
꽃
꽃분이/3년/7천글쓴이
환율도 미친거같고.
콘
콘/2년차/10억
미래가 암울합니다 정말..
꽃
꽃분이/3년/7천글쓴이
ㅠㅠ저도 오늘 발주 넣으면서 환율 보고 하 눈물
콘
콘/2년차/10억
뭐 살아남는자가 이기는거아니겠습니까 ㅎㅎ
꽃
꽃분이/3년/7천글쓴이
매각까지 생각해서 운용하시나요?
콘
콘/2년차/10억
아뇨 가전은 매각이 거진 불가능하지않을까요? 풀리오처럼 마케팅을 잘하는거 아닌이상
꽃
꽃분이/3년/7천글쓴이
하긴 요새 보니까 블랭크코퍼레이션 망해나가는거 보니
콘
콘/2년차/10억
저보다 아는게 많으신데요?ㅎㅎ
꽃
꽃분이/3년/7천글쓴이
그래봐야 블루오션꼬무래기라
콘
콘/2년차/10억
매각은 화장품이나 건기식 이쪽아니면 힘들거같아요 제생각은
꽃
꽃분이/3년/7천글쓴이
흠 고민 좀 더 해봐야겠네요 콘님 많이 배웠습니다 나중에 레드오션에서도 절대 뵙지 말아요
분발해서 저는 20피트부터 차근차근해보겠습니다 ㅎㅎㅎ
콘
콘/2년차/10억
이모티콘
꽃
꽃분이/3년/7천글쓴이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