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소연
의견

비수기라 매출 줄었나요?

쥬쥬/1년/1000 · 2025-12-29 · 😮‍💨 하소연 · 답변 9
사장님들 매출 다들 괜찮으신가요?! 하루 주문량 평균 20~30건 이였는데 저번주 주말부터 일 주문량 10건 미만으로 줄었어요ㅠㅠ 원래 이런 시기 인건가요? 아님 저를 좀 돌아봐야할지…

💬 답변 9

어피치/1년차/2000
연말이라 저도 줄었어요 삼촌 말로는 비수기라고 하시더라구요 시장에도 물건 많이 안돈대요
쥬쥬/1년/1000글쓴이
아~ 그런 시기 인가보네요.. 너무 줄어서 눈물이..
네오/10년차/3.8억
이제 비수기 진입이에요 1월이 가장 큰 비수기
24년 1.2월에 매출 진짜 잘나왔었어서 확인했더니 맞아요 오늘은 또 그때는 봄이좀 빨리왔더라구요 1월에도 별로안추웠고 25년도 1월은 엄청추웠어서
쇼필공
이번 1월이 많이 춥다면 비수기가 좀더 늦게 오긴 할것같은데 오늘 너무 따듯하네용 ㅋㅋ
네오/10년차/3.8억
그래서예측이안되는거같아요ㅠㅠㅠㅠ
쥬쥬/1년/1000글쓴이
봄신상은 이른거 같은데 겨울 물건 하자니 거래처에서 곧 품절 때릴거 같고..ㅠㅠ
네오/10년차/3.8억
1월 중순부터 중국사입은 조금 조심.... 2월춘절때 골치가ㅠ
쥬쥬/1년/1000글쓴이
아직 1년차라 감이 안잡힙니다… 제대로 맞는 봄여름가을겨울 이여서요..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