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이 늘지 않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혹시 제가 지금 남쇼를 운영중인데 첫 달 매출 1000만원이었는데, 3개월 째 그 언저리에서 매출이 늘질 않는데 어떻게 하면 매출 볼륨을 더 높일 수 있을까요??
💬 답변 30
무
무지/5년차/2억
저는 제가 몸으로 많이 때워서 ㅠㅠ매번 성장할 기회를 놓친 느낌이 들어요
사
사과/5년/20억
솔직히 저는 운이 정말 좋았던 케이스여서 운도 좋았고 상품이랑 시기가 너무 잘맞아서 사업자 내고 다음달부터 월 1억 나왔습니다. 바지 하나가 랭킹1등 해서 갑자기.. 정말 특이케이스였어요
무
무지/5년차/2억
워우.. 그러고 이렇게 유지해서 성장한거면 그건 그냥 실력이네요..
고
고양이/2년/5천
사과님 초기에 꾸준히 매출 올라가셨을까요? 아님 터진 이후로 계속 유지되신걸까요?
사
사과/5년/20억
상품이 점점 쌓이면서 랭킹 1등하는 제품이 한개 두개 늘어가다 1억 -> 3억 -> 8억 -> 12억 -> 17억 이런식으로 훅훅 뻥튀기 됐어요
슬
슬랩/3년차/2억
이분은 실력이 좋으신겁니다....
무
무지/5년차/2억
릴스하나 터져서 억찍는건 있어도 그게 그렇게 길게 못가잖아요
콘
콘/2년차/10억
광고비 안쓰고 마진 10퍼대면 경쟁사들은 엄두도 못내겠네요.. 상단 먹은 파워가..
사
사과/5년/20억
근데 그거 그냥 플랫폼에서 정해놓은거같아요 다른 대표님들 만나서 물어보니 꽤 상위 유저들한테 주던거같더라구요
슬
슬랩/3년차/2억
그거 아마 제가 듣기론 일부러 다 줘놓고 데이터 보려고 매출 효율 상한선 정해두고 일부러 비용 지출하게 만든듣요
사
사과/5년/20억
맞아요 그때부터 본격적으로 광고비 뜯어가기 시작했던거같아요
네
네오/10년차/3.8억
사과님 그런데 상위 상품들이 단가가 만원대 이러지않나요? 그런건 보통 중국에서 가져오시는거에요?
무
무지/5년차/2억
사과님처럼 이미 플랫폼 상위이시면 광고돌려도 자연유입이 월등히 높더라고요
슬
슬랩/3년차/2억
근데 광고도 잘만하면 매출 많이 오으긴하는데 에이블리도...매출대비 효율 잘나면서
사
사과/5년/20억
넵! 저 가격에서 따로 기획전 5~7퍼정도 할인해요 기획전때는 근데 솔직히 플랫폼에서 최대로 끌어도 이 이상 매출내기 힘들거같다 생각해서.. 다른곳을 더 파야죠 이제
프
프로/5년차/5억
플랫폼 한계치 일수 있겠네요… ㄷㄷ
고
고양이/2년/5천
에이블리 랭킹 10위안에 올라가는 기준에 상세페이지도 영향이 크다고 생각하실까요?? 보통 딱 대형 상페처럼 안해도 올라가는곳도 봤는데 기준이 있는건지 궁금해서요
사
사과/5년/20억
썸네일이 제일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곰
곰돌이/10년/1억1000
재고는 미리 채워두는 건가요?
사
사과/5년/20억
📷사진(19:57) 이런식으로 경고수량 해둬서 경고수량만큼은 최소 재고보유 하고있어요
콘
콘/2년차/10억
스큐가 몇개이신거에요..?
사
사과/5년/20억
못셀거같아요..그건
A
A/3년차/1.2억
혹시 최소 재고는 다들 어느정도 두시나요? 예상 일주일 수량 정도라던가
사
사과/5년/20억
📷사진(20:00) 이런식으로 잘팔리는 제품들은 보통 1주정도 경고수량 해놓아요
A
A/3년차/1.2억
이게 혹시 이지어드민인가요?
사
사과/5년/20억
이지어드민에 이지리플이라는 기능이 있는데 플랫폼들 문의 끌어와서 이지리플 안에서 다 답변 가능하고 어떤 문의가 많이오는지 통계도 가능하고 템플릿으로 답변도 빠르게 가능해요 이지어드민 정말 좋습니다
콘
콘/2년차/10억
이지어드민에 저런것도있나보네요..
사
사과/5년/20억
진짜.. 극한의 효율을 찾기 위해서 많이 노력합니다
A
A/3년차/1.2억
와,, 좋네요 ,, 아마 10월 1억 좀 넘게 마감 정도 예상되는데, 혹시 이정도 매출에서도 이지어드민 추천하실까요? 3억부터 쓰셨다고 하셔서요!
사
사과/5년/20억
스큐가 어느정도냐에 따라서 다를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