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직원은 어떤 업무로 뽑으셨나요?
혹시 첫 직원은 어떤 업무보는 분으로 뽑으셨나요..?!
💬 답변 11
쇼
쇼필공베스트
cs와 포장발송 업무였어요 !!
프
프로/5년차/5억
가장 단순 반복 업무부터 알바 뽑아서 써보는거 추천드려요. 그러다보면 내 시간이 생기고 내 시간이 생기면 그 시간에 좀 더 중요한 일 창의적인 일을 할 수 있습니다
A
A/3년차/1.2억글쓴이
현재 포장 알바만 있는데 ㅠ 제가 지금 가장 넘기고 싶은게 송장 뽑고, cs 하시는 분인데 이업무만 보기에는 하루종일 일할게 없어서,, 혹시 어떻게 추천하실까요?
제
제니/15년/8억
하루종일 할만큼 업무량이 나오지 않는 부분 이실까요?
프
프로/5년차/5억
그거 외에도 넘길 수 있는 일을 찾아서 넘기면 되죠!! 매출 1억이면 그래도 일이 많으실텐데
A
A/3년차/1.2억글쓴이
현재, 포장 알바 풀타임 한분만 계시는데 송장 뽑고 cs 는 업무량만 보면 2시간이면 끝나지않나요? 다만 2시간에 몰아서 할 수 없을 뿐 ㅠㅠ
제
제니/15년/8억
씨에스겸배송을 하나로 묶어서 까대기,성장출력, 반품, 배송 다시키면 됩니다
A
A/3년차/1.2억글쓴이
혹시 이렇게 하면 월급을 어느정도 주시나요? 포장까지 시키면 일이 너무 육체적으로 힘들것 같아서 ㅠㅠ 포장 알바한테 사실 송장 출력까지 시키니 다들 계속 그만두셔서 결국 배송 cs만 따로 구해볼려고 한거라서요 ㅠㅠ
제
제니/15년/8억
알바는 알바라서.. 사실 씨에스가 송장출력하는게 더 지금 상황은 나아보이는거같아요. 기본급 주시면 됩니다
쇼
쇼필공
청년창업해당 되신다면 취업에로청년(4개월 이상 실업중 혹은 고졸) 채용하시고 기본급 주셔요! 이럼 총 지원금 720받을 수 있어요!
A
A/3년차/1.2억글쓴이
네네 청년 창업인데,6개월인줄 알았는데 4개월이군요! 한번 다시 찾아보겠습니다! 네네! 한번 다른 공고들 참고해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