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소연
의견

오프라인 매장 운영, 어떻게 생각하세요?

네오/10년차/3.8억 · 2025-12-03 · 😮‍💨 하소연 · 답변 32
10명 3만원씩 사갈거 1명이 30만원삽니다

💬 답변 32

해/2년/2천
ㅠㅠㅠㅠㅠㅠ 뭔지 알아요 ㅠㅠㅠㅠ
두찌/12년/2억
전 오프라인 쇼룸하고 싶은데, 그래도 오프라인 파는거면 퀄리 괜찮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보고 사는 사람도 있다는 거니까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저는 그래서 내년에 지역에 팝업 개최해보려고요 저희상권 지역사람들 모집해서 장소대관해서 플리마켓처럼
해/2년/2천
맞아요 솔직히 오프라인은 한명 고객이 와서 30-50 사시는 분들 많아요 단골 관리만 잘해도 5팀만 팔아도 200넘는 경우도 많고 마진율도 좋아요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맞아요 대부분 그리고 이체죠 할인을 해주니까 뭐 카드수수료가 안나가고 온라인보단 수입은 좋은데 커지는 케파는 다르고
두찌/12년/2억
기본 판매가도 좀 높게 잡을 수 있어서 좋겠더라구요..ㅜ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그쵸 글구 저는 남대문같은데서 악세같은거 1-2000원 하는거 떼다가 20000원에 파는척하고 사은품으로 넣어줬어요 10만원이상 사고이러면
두찌/12년/2억
세트바리로 팔기도 좋고 개꿀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10만원짜리샀는데 2만원ㅇ ㅣ사은품 생색내기좋고ㅠ
두찌/12년/2억
개꿀
해/2년/2천
저도 오프라인 유지하고 온라인 하려는 와중에 오프라인 건물주랑 안좋은 일이 생겨 마이너스보고 온라인 넘어왔는데 생각보다 너무 힘들고 이게 맞는건가 싶고
(
(해결사)히피/1년/8천
네오님 기술이 좋으시네요 ㅎ ㅎㅎ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그래서 첨에 고객들이 저 보러 마니왓는데 쇼핑몰로 빠지고부터 관리 소홀해도 스토리플레이로 많이 오다가 이제 진짜 거리에 사람이 없는시대가 오고부터 쭉쭉 빠지더라그ㅜ요ㅠ
쇼필공
대형쇼핑몰 도 사옥짓고 1층에 오프넣는데 오프는 접객이 진짜 매출 다만드는 것 같아요 오토돌리니 대형도 손님 많이 없어요 저도 나중엔 사옥 짓고 1층에 오프 넣는게 목표입니다 ㅋㅋ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맞아요 오프라인은 진짜 붙어서 대응할 지분있는 직원있는거아니면 직접 운영말곤 어려운거같아요ㅠㅠ
(
(해결사)히피/1년/8천
저는 무인했다가 8개월하고 접었어요 ㅎ ㅎ ..
쇼필공
쇼핑윈도는 어떠셨나요? 오프하면 쇼핑윈도 괜찮나요
해/2년/2천
네오님도 그렇고 쇼필공 님도 그렇고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저는 제가 오프라인에서 못벗어나는 그릇인가 싶고
쿠우/9년차/1억
다들 오프라인 꿈이 있으시군요.. ㅋㅋ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저는 그런건 안해봤는데 지역사회는 거의 인스타로도 쉽게 잡아요 쇼핑윈도는 연령층이좀 높은경우 인거같아요
쇼필공
40대50대 대상 오프면 쇼핑윈도 괜찮을거같다는 생각은 했어요 ㄹㅋㅋㅋ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저는아니에요..ㅠ슬럼프가 일년에 한번식와요 ㅋㅋㅋㅋ 쇼필공님처럼 데이터로 움직이세요ㅠ 완전요..4-50대가 요즘에 더나은거같아요... 인스타랑 틱톡도 점령해버리심..
완전요..4-50대가 요즘에 더나은거같아요... 인스타랑 틱톡도 점령해버리심..
쇼필공
그니까요 라이브로 잘하시는분들 하루 억씩 팝니다 ㅋㅋ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와우..대박
(
(해결사)히피/1년/8천
연매출 100억 넘으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클릭메이트 ..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ㄷㄷㄷㄷㄷㄷ
(
(해결사)히피/1년/8천
월에 6-8 회 진행하고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될사람은 다되나봐요... ㅠㅠ
(
(해결사)히피/1년/8천
연매츨 100 ..
네오/10년차/3.8억글쓴이
클릭메이트가뭐에요?...
해/2년/2천
네…. 오프라인은 접객이 진짜 매출 다만드는 것 같아요 오토돌리니 대형도 손님 많이 없어요 저도 나중엔 사옥 짓고 1층에 오프 넣는게 목표입니다 ㅋㅋ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