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소연
의견

남자 쇼핑몰 vs 여자 쇼핑몰, 뭐가 나을까요?

라리언 / 1년 / 5,000 · 2025-12-24 · 😮‍💨 하소연 · 답변 10
2026년 새롭게 의류 쇼핑몰을 오픈할 수 있는 여유가 생긴다면 남자 쇼핑몰 VS 여자 쇼핑몰 장단점이 명확해서… (사실 제가 요즘 하고 있는 고민입니다)

💬 답변 10

라리언 / 1년 / 5,000글쓴이
의류에 현업으로 계신 선배님들의 관점이 궁금합니다
제니/15년/8억
전 남자옷은 안해봐서.. 여성옷으로 할거같긴해요 아무래도 접근성이 더 좋긴하니까요
나비엔 / 2년차 / 1.3억
남자 옷 쉽지 않습니다 점점 느껴지는 한계 ..
라리언 / 1년 / 5,000글쓴이
소비력이 있는 만큼, 수많은 경쟁자… 남자 지갑 진짜 안열지요…저 조차도 2년에 한번살까말까.. 인스타그램 계정 키우는건 더 힘들거 같고요..
나비엔 / 2년차 / 1.3억
가성비 따지는 사람도 너무 많아서 .. 제 친구들 조차 .. 그냥 잘 안사더라고요 ,,
두찌/12년/2억
지금까지 깔아둔 환경에서 신규몰도 최대한 빨리 매출찍을수 있는게 뭔지를 고민해볼거 같아요 (개인적으론 매출=반응이라 생각해서 이게 나와야, 앞으로 뭘 수정하고 발전하고 강점으로 삼을게 뭔지를 다듬어 가는데, 반응 없음 막막할거 같네요)
라리언 / 1년 / 5,000글쓴이
제가 의류쪽을 잘 모르다보니, 지금까지 본 남성 쇼핑몰을 보면, 1세대 제외하곤 다들 메타광고 원툴인거 같고 여자 쇼핑몰은 계정(올가닉) + 메타광고 인거 같더라고요.
아니면,,버티컬 잘하시는 분들도 많으신거 같고
올해는 우선 진행중인 유통건들이랑 다른 사업체들 좀 안정화 시켜놓고, 내년 봄시즌 준비해보겠습니다!!
두찌/12년/2억
하나도 벅찬데 안정화시켜두고 다른 시장도 진행해보시려는게 멋지셔요-!! ㅜ 화이팅입니다!!
💬 쇼필공토크에서 댓글·좋아요 →
쇼필공토크 홈 · 동대문 의류 셀러 커뮤니티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