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을 다니면서 쇼핑몰 운영 가능할까요?
직장을 다니면서 쇼핑몰을 병행 할 수가 있나요?! cs며 상세페이지며 보정이며..다들 시간 쪼개가면서 하시는 건가요?!
💬 답변 24
소
소울/5개월차/2500
거래처에서 주문을 말도 없이 자꾸 미루시고 톡 답장도 잘 안하시는데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미송건만 계속 쌓이고 말씀이라도 주시면 고객님께 안내라도 드릴텐데.. 좀 좋게 좋게 말씀 드리고 싶은데 이게 주문 넣을때마다 스트레스네요.. ㅠㅠ
콩
콩콩/1년/1200
저도 지금 미송때문에.. 무스탕 40개가 3주째 밀렸어요..ㅠㅠ
열
열정/준비중글쓴이
한 두번 좋게 말하고도 안되면 좀 쪼아야 하는 것 같더라구요
소
소울/5개월차/2500
물건이 미뤄지면 미뤄진다 미리 언질이라도 주시면 좋을 것 같은데 ㅠㅠ 계속 미루시길래 불안해서 여쭤봤는데 답장도 없으시고 물건은 안보내시고
열
열정/준비중글쓴이
전화는 해보셨나요?
소
소울/5개월차/2500
ㅠㅠㅠㅠㅠ근데 아직 초보 쇼핑몰이라 어떻게 관계가 안나빠지게 말씀을 드려야 할지 모르겠네요 안그래도 오늘 전화로 해보려구요!
해
해피/5개월/1억
미송 스트레스 많이 받는 것 같기는 해요 ㅜ
콩
콩콩/1년/1200
분명 딴 거래처한테는 잘 주는 거 같은데..
열
열정/준비중글쓴이
보통 더 잘 빼주는 곳 먼저 주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소
소울/5개월차/2500
이런 생각도 들어요 계속 미뤄지는데 이유는 말씀 안주시는거 보면 다른곳에 먼저 빼주는건가 싶고
열
열정/준비중글쓴이
저두 지금 월 3억정도하는 쇼핑몰 엠디로 2년째 근무중인데 잘 빼주는 곳 먼저 넣어주고 친분도 분명히 있구요..
소
소울/5개월차/2500
거래처랑 잘 소통하는 법도 배우고싶어요 ㅠㅠ 아직 너무 아무것도 모르고 고민 걱정만 많은 초짜라 ..
콩
콩콩/1년/1200
대형 쇼핑몰이 되면 좀 대우가 다르려나..
열
열정/준비중글쓴이
조금 그런게 있는 것 같아요! 도매 시장에서도 입소문이라는게 있는 것 같더라구요 어디가 요즘 잘된다
소
소울/5개월차/2500
저도 이런것때문에 막 더 일하고 싶은 욕구가 오르긴 해요 ㅋㅋㅋㅋ ㅠㅠ 지금 너무 초짜라 주문량도 많지 않아서 그런가 싶어서
부
부탁하는 네오/11개월/준비중
주문잘빼주는곳부터 주는거같긴하더라구요 ㅎㅎ,, 인스타에서 바배라고해서3분도안지나서 주문넣었더니 다빠졌다고 그러고,, 다른쇼핑몰 스토리보면 거래처에서 미리 수량 빼줬다고....
소
소울/5개월차/2500
그래서 물건을 받아봐야하는데 저번에는 다음날에된다 이틀뒤에된다 하시더니 ㅋㅋㅋㅋ결국 3주 가까이 되니까 물건 내주시더라고요 ㅋㅋㅋ
열
열정/준비중글쓴이
저두 내년 3월에 시작해보려구 준비중이구 이 것 저 것 알아보고있네요..
콩
콩콩/1년/1200
저도 처음에는 담주에 된다했는데 지금 3주째에요 ㅜ
열
열정/준비중글쓴이
그럴 땐 진짜 전화로 좀 화내고 해야해요..
소
소울/5개월차/2500
ㅜ_ㅜ 오늘 전화 드려야겠어요
콩
콩콩/1년/1200
약간 말투도 딱딱하게 바꿔야 할 거 같아요 맨날 저는 뒤에 눈물을 흘려서
소
소울/5개월차/2500
맞아요.. 저도 그래서 그 거래처한텐 일부러 좀 사무적으로 말하게 되더라구요
열
열정/준비중글쓴이
그래두 첫거래하는 곳이나 샘플 받는 곳에는